코리아투어 세 번째 대회는 양산에서 개최...KBA 3x3 코리아투어 양산대회 접수 모집

서호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3 13:55:45
  • -
  • +
  • 인쇄

[점프볼=서호민 기자] 코리아투어가 한 달만에 돌아온다. 세 번째 대회 개최지는 경남 양산이다.


대한민국농구협회는 지난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7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천 둔치 인라인스케이트장 특설코트에서 국민은행 ⌜KB Liiv M 3x3 KOREATOUR 2021 3차 양산대회를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4월 서울대회, 6월 양구대회에 이어 2021시즌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양산대회는 초등부 중학부, 고등부, 오픈부, 여자오픈부, 코리아리그까지 6개 종별로 나뉘며 총 60개 팀을 모집한다. 

 

참가자 PCR 선제 검사, 참가 인원 분산, 경기장 방역 등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고 참가자들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방역 조치가 시행된다.

참가 모집 기간은 6월 24일부터 7월 1일까지이며, 전 종별에 걸쳐 참가팀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에서 선수등록을 마친 선수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회 참가요강 및 3x3 선수등록, 참가신청 방법은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사진_점프볼DB(박상혁 기자)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