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에 응답한 릴라드 “당신과 만날 그날 기다리겠다”

조영두 기자 / 기사승인 : 2021-12-30 15:11:14
  • -
  • +
  • 인쇄

[점프볼=조영두 기자] 데미안 릴라드가 BTS 슈가의 고백에 응답했다.

릴라드는 지난 29일(한국 시간)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구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BTS의 슈가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그는 “슈가 씨 안녕하세요 데미안 릴라드입니다. 누군가가 보내준 당신의 기사를 읽게 되었습니다. 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의 팬이 되어 주신 슈가 씨에게 감사를 표합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렇다면 릴라드는 어떻게 슈가를 알게 되었을까. 사연은 이렇다. 슈가는 지난 21일 공개된 ‘보그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NBA 보는 게 낙이다. 포틀랜드와 릴라드를 좋아한다. 빅 팀보다 언더독 팀이 좋다”며 릴라드의 팬임을 고백했다.

이 기사를 접한 릴라드는 직접 슈가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그는 “언더독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다수가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공유하지 않는걸 아는 것입니다. 저의 언더독 신분과 제가 어떻게 일을 대하는 지와 제가 이루고자 하는 것들을 인정해주신다는 사실은 저에게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라며 슈가의 언더독 평가에 답변했다.

마지막으로 릴라드는 “특히 먼 곳에서도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저 또한 많이 사랑합니다. 당신과 만날 그날을 기대하겠습니다”라며 슈가와의 만남을 기약했다.

현재 한류 열풍은 이끌고 있는 BTS는 미국 내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따라서 슈가와 릴라드의 만남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과연 슈가는 자신의 고백에 응답한 릴라드와 만날 수 있을까. 한류 스타와 NBA 스타의 교류에 관심을 쏠리고 있다.

# 사진_포틀랜드 구단 소셜 미디어 캡쳐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JUMPBALL TV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