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기범희망나눔, 심장병 어린이 돕기 두근두근 프로젝트 개최

서호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9 13:52:03
  • -
  • +
  • 인쇄

[점프볼=서호민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사장 이한범, 회장 한기범)이 올해도 심장병 어린이 돕기 두근두근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두근두근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슈퍼비엔터테인먼트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주관, 의정부시, 낚시 패션 전문 브랜드 잔카, 노이펠리체, 밴드골드, 뮤지컬 스튜디오 RE:BORN, 의정부 파머스빌리지플러스의 후원으로 2021년 3월 20일 오후 5시부터 의정부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에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행사로 현장에서는 물론 ZOOM과 유튜브 한기범의 뻔한농구 TV,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다양한 라이브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고, 각 플랫폼에서 두근두근 프로젝트를 검색하여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다.

두근두근 프로젝트는 이웃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긴 나눔의 이야기로 즐거운 기부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이며, 심장병 환우에 대한 관심도 상승과 소상공인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앞서 배우 하도권과 오만석, 이종혁, 임호, 이영범, 박형준, 박광재, 개그맨 송준근과 정범균, 전 농구선수 하승진, 유튜버 쏘영과 디바제시카가 축하영상을 보내왔고,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두근두근챌린지를 통해 심장병을 앓고있는 환우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당일엔 MC찰리의 사회로 랜선운동회, 랜선콘서트, 스타경매, 경품추첨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랜선콘서트에서는 가수 우현정과 쏘킴, 뮤지컬배우 정서희, 배우 홍준기와 박소현, 마술사 신석근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스타의 애장품을 경매를 통해 기부하는 스타경매는 배우 김덕현, 최영완, 장가현, 개그맨 유민상과 황영진이 참여하고, 자선경매에는 오경덕 화가 작품 및 다양한 작품들로 풍성한 나눔의 현장을 만들 예정이다.

심장병 후원금 마련에는 ARS(060-700-1101, 한 통에 3천원)나 계좌이체를 통해 기부를 해주신 분들과 홈페이지(www.yeshan21.com)를 통해 새롭게 정기후원등록을 부탁드린다. 감사의 마음으로 추첨을 통해 한기범회장의 친필사인볼과 다양한 선물들을 제공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바란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지역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문의 : www.yeshan21.com

#사진_한기범희망나눔 제공

 

점프볼 / 서호민 기자 syb2233in@hanmail.net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JUMPBALL TV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