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농구협회, 하늘내린인제 2021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개최

김지용 / 기사승인 : 2021-07-08 11:29:29
  • -
  • +
  • 인쇄

 

유소년 농구 대축제가 개최된다. 

 

대한민국농구협회는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일원에서 '하늘내린인제 2021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농구협회가 주최하고 강원도농구협회, 인제군농구협회가 주관하며, 인제군, 인제군의회, 인제군체육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하늘내린인제 2021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 대회로, 대한민국 유소년 클럽 농구의 활성화를 도모한다. 남, 녀 총 12개 종별에서 120개 팀이 참가하며, 초등부부터 고등부까지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정부의 주요 정책인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통합의 초석을 마련하고자 엘리트팀과 생활체육팀이 구분 없이 모두 참가하는 '통합초등부'와 '통합중학교'를 신설했다.

이번 대회는 안전한 대회 개최를 위하여 모든 체육관에는 철저한 방역 조치가 시행될 예정이며, 모든 참가 선수등레게는 선제적인 PCR 검사가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또한, 이번 대회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며, 모든 종별의 전 경기가 유튜브로 생중계 된다.

하늘내린인제 2021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는 7월 8일 오전 10시부터 7월 14일 오후 5시까지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참가 신청을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참가팀을 모집한다. 자세한 대회 요강은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www.koreabasketball.c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_점프볼DB(김지용 기자)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용 김지용

기자의 인기기사

JUMPBALL TV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