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9' 출시 언더아머, 스테판 커리의 새로운 농구화

배승열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7 09:53:54
  • -
  • +
  • 인쇄

[점프볼=배승열 기자]"폭발적인 스피드로 코트를 압도하다"

- '커리 9', 격렬한 경기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조절 능력 선사하는 UA WARP 어퍼 기술 적용
- UA Flow 쿠셔닝 기술로 최상의 움직임과 탁월한 접지력 자랑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최근 미국프로농구(NBA) 통산 최다 3점슛 1위에 올라선 스테판 커리와 함께 ‘커리 9’을 출시했다.

‘커리9’은 격렬한 농구 경기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조절 능력을 선사하는 UA WARP 어퍼 기술을 적용했다. 기존 어퍼보다 우수한 경량성, 통기성을 자랑하며,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함과 동시에 안정적으로 발을 잡아준다.

또한, NBA 선수들의 피드백에 기반해 보다 개선된UA Flow의 혁신 기술을 탑재했다. 기존과 폼(foam)은 유사하지만, 미끄럼 방지 패턴을 연장하고, 발가락 끝부분과 모서리 부분 패턴을 더욱 정교화했다. 여기에 고탄력 UA Flow 쿠셔닝 기술은 탁월한 접지력을 더해주며, 견고한 UA Flow 아웃솔은 어느 때보다 빠르게 코트에서 돌파하고, 정지/시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코트필(Court feel)을 제공한다.

한편, 언더아머는 운동을 하는 모든 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차별받지 않고 운동할 수 있도록 평등한 기회와 환경을 꾸준히 확대해 온 브랜드로서 오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2019년 스테판 커리와 ‘커리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커리 브랜드의 탄생과 함께 언더아머는 UA FLOW을 처음으로 탑재하여 탁월한 접지력과 경량성을 제공하는 농구화 ‘커리8’을 선보인 바 있다.

스테판 커리는 이미 올스타로 7번 선정되었으며, 세 번의 NBA 우승과 두 번의 MVP를 수상한 선수로 완벽에 가까운 경력을 갖추었음에도 끊임없이 신기록을 세우고, 기록을 경신해 나가고 있다. 최근 스테판 커리는 경기 중 50번 10어시스트를 기록한 최고령 선수가 되었으며, 이전 기록 보유자였던 레이 알렌를 제치고 미국프로농구(NBA) 통산 최다 3점슛 1위라는 신기록을 달성하며 계속해서 전설을 써 내려가고 있다.

‘커리 9’은 언더아머의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underarmour.co.k) 및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_언더아머 제공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JUMPBALL TV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