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AG] 女대표팀, 곽주영 무릎 통증 호소로 엔트리 변경… 김소담 콜업

강현지 / 기사승인 : 2018-08-10 16:15:00
  • -
  • +
  • 인쇄


[점프볼=강현지 기자] 김소담(C, KDB생명)이 다시 대표팀에 합류했다.


여자농구대표팀이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나설 남북단일팀 선수 엔트리를 변경했다. 무릎 통증을 호소한 곽주영(신한은행)을 제외시키고 김소담을 투입했다. 김소담은 지난 7일 저녁, 대표팀에 합류한 상황이다.


재투입된 김소담은 곽주영과 함께 윌리엄존스컵을 뛴 바 있다. 하지만 남북단일팀이 결정되면서 최종엔트리에서 제외됐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곽)주영이가 무릎 연골에 부상이 있어 대표팀에서 하차하게 됐다. 당분간 재활을 병행할 것이며 추이를 살펴봐야 하겠지만, 회복까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며 곽주영의 몸 상태를 전했다.


한편 김소담이 합류한 남북단일팀은 10일 오전 충주고와 연습 경기를 가진 후 13일 아시안게임이 열리는 인도네시아로 향한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북여자농구 단일팀 최종 12인 명단
감독_ 이문규
코치_ 하숙례, 정성심
가드_ 박하나(삼성생명), 박혜진(우리은행), 박지현(숭의여고), 장미경(북측선수)
포워드_ 강이슬(KEB하나은행), 김한별(삼성생명), 임영희(우리은행), 최은실(우리은행), 김혜연(북측선수)
센터_ 김소담(KDB생명), 박지수(라스베이거스 에이시스), 로숙영(북측선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북여자농구 단일팀 경기 일정
8월 15일 코리아 vs 인도네시아 오후 8시 30분
8월 17일 코리아 vs 대만 오후 12시
8월 20일 코리아 vs 인도 오후 12시
8월 21일 코리아 vs 카자흐스탄 오후 12시


# 사진_ 점프볼 DB(유용우 기자)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현지 강현지

기자의 인기기사

JUMPBALL TV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JUMPBALL 매거진

더보기